[제주여행②] 세상 예쁜 판포포구와 존맛 핫도그

2018.09.14. ~ 2018.09.16.

제주도 2박 3일

JEJU ISLAND

 

 

 

제주도로 가기 몇주 전부터 과장님이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대춘해장국에 갔다.

해장국이 거기서 거기지 뭔;; 이라고 생각했던 나는 한 입 딱 먹고 반성했다.

대존맛;; 이거는 진짜 서울 가서도 생각 날 맛이라고 생각했다.

일단 내가 알고 있던 해장국 맛이 아니였다.

7천원인가, 8천원이었는데 가격대비 양도 엄청나고 과장님 남자친구가 날계란을 달라고 요청했었는데 추가요금 없이 가져다주셨다.

아는 사람만 이렇게 요청하는 듯 하다. 이 글 읽으신 분들은 가게되면 요청해보세요. 아니 여기는 가야돼요.. 혜자해장국..

 

가게는 본점 하나였는데 얼마전에 사장님 아드님이 제주도 내 다른 지역에 지점을 냈다고 한다.

근데 과장님 남자친구 말로는 그 맛이 본점을 못 따라 온다고... 우리는 본점에 갔다.

다 먹고 나갈때는 냉커피도 먹을 수 있었는데 그것도 JMT(존맛탱)였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여기는 꼭 갈거다.

 

 

 

쇠소깍으로 고고했다.

여기는 내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갔다.

할 수 있다면 투명카약을 타보고 싶었는데, 이 날 날씨가 너무 더웠고 차마 땡볕에 앉아서 카약을 탈 용기가 나지 않았다.

그래서 일단 한라봉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기로 했다.

손톱을 가린 이유는 거기에 피부병이 나서 아주 보기가 그렇기 때문이다.

지금은 거의 다 나았지만 아무튼 극혐이다.

 

 

쇠소깍에서 바라본 남쪽 바다.

이 날 제주시는 비가 왔는데 한라산을 넘자마자 비가 그치더니 서귀포시는 아주 덥고 햇볕도 쨍쨍했다.

서귀포 투어를 둘째날에 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다.

 

나무 그늘 밑에서 쉬면서 한라봉 아이스크림을 쫍쫍했다.

근데 가격대비 너무 맛없었다.

아무도 먹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 사진 약간 퍼즐 맞춰야 할 것 처럼 생겼다.

교보문고나 그런.. 대형서점 같은 곳 가면 파는 퍼즐들 보면 이런 자연느낌의 퍼즐들도 있는데 딱 그 느낌이다.

 

 

원래는 점심으로 같이 여행가지 못한 대리님이 추천해준 덕구상회에 가서 카레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가게 문이 닫혀있었다.

영업하는 날이었는데 왜 문이 닫혀있었지... 결국 과장님 남자친구가 밀면 먹으러 가자고 해서 모슬포항 쪽에 있는 산방식당이란 밀면집으로 갔다.

맛집이라 대기가 있었다. 다행히도 사람이 금방 빠져서 20분정도 대기하다가 먹었다.

근데 앉는건 빨리 앉은 것 같았는데 음식이 나오는게 엄청 오래걸렸다. 한 30분 기다린 것 같다.(오바아님)


대춘해장국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별로 안 고팠지만 수육까지 시켜서 맛있게 먹었다.

참고로 난 수육을 안 먹어서 밀면만 맛있게 먹었다.

 

 

 

구름이 뽕뽕뽕.

산방산 주변 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한 다음, 이호테우나 애월쪽에 가서 커피를 먹자고 했다.

 

 

 

 

가는 도중에 과장님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판포포구에 들렸는데 세상에 너무 예쁜 곳이었다.

제주도에서 본 곳중에 가장 예쁜 곳으로 내 맘 속 1등이다. (산방산이 2등)

바닷물 색도 에메랄드인데다가, 사람들도 여유롭게 수영하고 있는 걸 보니 꼭 해외여행 온 느낌이 들었다.

조심해야할 것은 벌레가 너무 많다는 것이다.

 

알아보니 근처에 스노클링 업체가 있다고 한다.

성수기에는 박터질듯..

 

 

근처 맛집이라는 두물머리 연핫도그에 가서 핫도그를 먹었다.

진짜 맛있었다... 핫도그는 언제나 맛있다...냠.

 

 

더보기

댓글,

.구름

여행기록 및 정보공유